대한민국 NO.1 사주멘토 - 신력으로 개운을 열어드릴것을 확신합니다!






 
Total 2,271
번호 제   목 글쓴이 날짜
공지 스팸(광고)목적의 글은 한국인터넷진흥원에 신고등 강력 대응합… 관리자 2012-11-14
2271 기가막힌 점사에~~~ 오~~ 2019-08-20
2270 1번 산신도사, 7번 혜림, 43번 난곡선생님 해보세요 강추!짱 ㅋㅋ대박 2019-08-20
2269 59번 백합선생님 대박이네요~~ 이정태 2019-08-19
2268 일광도사님의 말씀대로 되었어요~~~ 지인 2019-08-19
2267 홍선생님 짱인데요@@ 월~~ 2019-08-19
2266 천수보살님 진심 강추드려보아요~♡ 흐음~ 2019-08-18
2265 5번 벼락장군님한테 금전이랑 연애운봤거든여 정말 다 맞춰요 강솔 2019-08-18
2264 산매화쌔앰 진짜 잘맞아요!!! **** 2019-08-18
2263 태극동자님 상대방 속마음 잘보셰엽~! 로즈~! 2019-08-17
2262 효수님이 탁탁 찝어주시는거 대박! 김수* 2019-08-17
2261 연화선생님 조아요~^^ 항상조아~ 2019-08-17
2260 일광도사님! 완전 최고임. 석이 2019-08-15
2259 산매화샘!~~ 서기 2019-08-15
2258 좋와용~~~난곡선생님 짱! 킹왕짱 2019-08-14
2257 태극동자님 (재회상담) 체리향기 2019-08-14
2256 혜림쌤 한테해봤구요 ~~너무만족스러워용~~신기할따름ㅎㅎ!!! ㅅ.ㅅ 2019-08-14
2255 산신도사 천수보살 강추! ^^ 2019-08-13
2254 괜찮음 구~욷 2019-08-13
2253 안젤라쌤 대박대박대박사건이예요 이맛에 사주멘토하나봐요 인생… 이건정말대박사… 2019-08-11
2252 확실한 점사에 반함 아흐 속시원해용~태극님께 봤어요~ 시원^^ 2019-08-11
2251 여기 전반적으로괜찮아요 젤 난듯. good~ 2019-08-11
2250 사이다 점사 단골녀 2019-08-10
2249 상당히 정확하신 분이라 자주전화드리고있어요 수연보살님~♡ 짱@@ 2019-08-10
2248 산매화쌤 소문듣고,,,전화하길잘했어요.굉장히 잘보세요. lee,,, 2019-08-10
2247 천수보살 선생님 덕분에 일이잘되갑니다.더운여릉 건강하세요. 감사합니다. 2019-08-10
2246 새로오신분이라 바로했는데 천혹화님 참 괜찮으세요~~~^^ 잘봤어요 2019-08-09
2245 오우,,, 무진의선생님 장난아니심. 백조 2019-08-09
2244 난곡선생님 편안하면서도 실속있는 상담이구여~객관적으로 도움… 안산 2019-08-09
2243 무진의선생님 넘나 잘봐주세요ㅜㅜ감동ㅜㅜ 하늘이,,, 2019-08-09
2242 용하세요!소명선생님!@@ 용하셔! 2019-08-08
2241 혜림선생님 실력짱이셔요.믿음확가요. 경화 2019-08-06
2240 안젤라쌤 대박좋아요ㅜㅜ감동이예요ㅜㅜ 최곳ㅜㅜ 777~^^ 2019-08-06
2239 태극동자님 속시원하게 말씀 잘주세요~!무릎팍도사님이시네^^ ^^ 2019-08-06
2238 산매화선생님~이 더운 날씨에 좋은상담 감사했습니다~~♡ 감사~♡ 2019-08-06
2237 전화왔어요.신기해서 후기남깁니다. 안젤라쌤 잘맞아요. 신기해서요 2019-08-05
 1  2  3  4  5  6  7  8  9  10